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초반 라인전에서 아군 정글러가 조금만 신경을 써준다면 무조건 캐리 해버리는 후반 캐리 형 원딜러 베인! 특히 대회에서 환상적인 플레이들이 많아 많은 분들이 꾸준히 사랑해주고 있는 베인입니다. 오늘은 이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가시죠!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1

롤 시즌9 베인 트렌드

롤 시즌9 베인의 모습을 보면 현재 2티어에 올라와 있습니다. 전체 원딜 18개 챔피언 중 11위 승률을 가진 베인은 50.09%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픽률은 현재 7위로 많은 분들이 꾸준히 좋아하고 플레이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간대별 승률이 중요한데 확실히 초반에 약한 모습을 보이긴 하지만 30분 이후부터 캐리형 모습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초반에 시작할 때 최대한 조심하거나 아군 정글러에게 갱을 유도해야 그나마 초반에 할만합니다. 라인전에서 이길 수 있는 캐릭터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확실한 킬 각이 아닌 이상 교전을 걸 필요는 없다 생각합니다. 반반만 가도 후반에 캐리할 수 있으니 초반에 킬 욕심을 내지 마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2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3

롤 시즌9 베인 소환사 주문, 스킬 빌드

이번 롤 시즌9 베인의 소환사 주문은 점멸과 회복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라인전이 극악이기 때문에 점멸과 회복이 없을 때에는 더더욱이 교전이나 킬 각을 노리려 하는 모습은 참아야 합니다. 또한 상대편 조합이 cc기가 많으면 정화를 들어주셔도 좋습니다.

롤 시즌9 베인 스킬빌드는 W > Q > E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패치 이후 Q스킬의 쿨타임이 많이 줄어 W선 마스터를 합니다. W의 딜이 엄청나므로 탱커형 캐릭터도 순식간에 녹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베인입니다. 그리고 초보자 분들이 특히 Q스킬을 추격용으로 사용하거나 난발하는 경향이 많은데 Q스킬을 도주용이나 스킬 회피용으로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E스킬(선고) 역시 난발하면 안 됩니다. 들어오는 적에게 사용하시거나 확실한 킬 각이 보일 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베인 자체가 어려운 메커니즘의 챔피언이 아니기 때문에 E스킬(선고)와 Q스킬 활용만 잘 해주신다면 엄청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5

롤 시즌9 베인 아이템

롤 시즌9 베인 아이템 부분입니다. 베인은 W스킬 딜량으로 탱커도 녹이기 때문에 빠른 공속이 중요한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빌드 자체도 공속위주의 빌드가 많은데 우선은 몰락한 왕의 검 - 구인수(유령무희) - 무한의 대검(고속 연사포)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가 암살자 형이 많으면 유령무희부터 가주셔도 됩니다. 공속만 받쳐주면 다 녹여버리기 때문이죠. 그리고 몰락한 왕의검자체가 베인에게 좋기도하고 액티브형으로 상대 이속을 뺏어버리는 기능도 있어 베인에게 딱 맞은 아이템입니다.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6

 

롤 시즌9 베인 룬

롤 시즌9 베인 룬 부분입니다. 베인에게 있어 가장 좋은 룬은 정밀의 집중공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베인의 W스킬(은화살)이 세 번 적중 시 최대 체력대비 피해가 있고 집중공격 룬에도 3회 기본 공격 시 추가 적응형 피해와 약점노출을 시키는데 6초 동안 상대는 8~12%의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베인에게 있어서 더할 나위 없는 룬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집중공격 - 승전보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상대가 너무 강력한 라인전을 보인다면 기민한 발놀림도 나쁘진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조론으로는 영감을 추천해 드립니다. 너프가 되긴 했지만 라이전이 약한 베인에게 있어 비스킷 배달은 정말 샘물 같은 룬이죠. 마법의 신발 - 비스킷 배달을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다른 롤 챔피언 공략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