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패치 이후로 애쉬의 핵심 스킬 W스킬이 쿨감버프를 받으면서 최대쿨감시 2초에 한번씩 쓸수있게 되면서 이즈리얼 보다는 약하지만 적군 전체 딜링을 할 수 있는 포킹애쉬가 나오게 됐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쉽게 멀리서 W만 쓰기만 하면 되는 애쉬기 때문에 요즘 많은 사랑을받고 있는 애쉬! 오늘 그 애쉬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따라오세요!

롤 시즌9 애쉬 트렌드

현재 롤 시즌9 애쉬는 원딜 챔피언 전체 18중 3위를 기록하고 있고 픽률 또한 7.08%로 8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많은 분이 하고 있는데 승률이 52.16%다?? 엄청난 겁니다. 티어 역시 현재 2티어로 상당히 준수하고 무난하게 할 수 있는 애쉬입니다. 쉽다고 약하냐?? 절대 아닙니다. 시간대별 승률을 보시면 30분 안까지 승률 2위! 시즌9 특성상 상당히 빨리 끝내는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는 애쉬있입니다. 한 타 싸움 시 멀리서 W스킬만 날려줘도 아군에게 상당한 도움을 주며 궁극기의 활용도는 원딜 챔피언 중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생존기가 하나도 없다는 것. 하지만 아군 서포터가 커버를 조금만 해준다면 팀에서 분명 활약할 수 있는 애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롤 시즌9 애쉬 소환사 주문, 스킬 빌드

롤 시즌9 애쉬의 소환사 주문은 점멸과 회복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절대적인 뚜벅이인 애쉬는 점멸과 회복 쿨타임을 꼭 체크하면서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점멸이나 회복이 없는 경우는 라인을 나가지 말고 안전하게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무난하게 커 주기만 해도 팀에는 엄청난 이득입니다.

 

다음 롤 시즌9 애쉬 스킬빌드는 W > Q > E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초반 W스킬 난발 시 마나가 부족할 수 있으니 마나 순환팔찌와 신비로운 유성 쿨타임이 올라올 때만 쓰길 바랍니다. 이렇게만 초반에 잘 풀어나가신다면 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롤 시즌9 애쉬 아이템

롤 시즌9 애쉬 아이템은 크게 2가지 부류로 나뉘게 됩니다. 우성 치속룬을 들었을 경우는 몰락한 왕으검 - 루난의 허리케인 - 무한의 대검 빌드로 가시면 되는데 이건 예전부터 있었던 빌드라 많은 분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요즘 무슨 W스킬 빌드는 정수 약탈자 - 삼위일체 - 무한의 대검 빌드입니다. 이렇게 하면 쿨감 40%를 맞추고 W스킬을 다 찍었으면 W스킬은 2초대입니다.

딜 넣는 방식도 상당히 단순합니다. W스킬 - 평(삼위일체 추가딜) - W스킬 - 평 이런 식으로만 해줘도 상대는 상당히 버겁죠.

롤 시즌9 애쉬 룬

롤 시즌9 애쉬 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룬은 유성애쉬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던 무한 W스킬 빌드를 가시려면 유성룬으로 가는 게 가장 효율적인데 신비로운 유성 - 마나 순환팔찌 - 깨달음 - 주문작렬, 보조룬은 영감의 마법의 신발 - 비스킷 배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W스킬은 유성과 마나 순환 팔찌 쿨타임이 올 때마다 써주시고 정수 약탈자가 나올 때 부터는 W스킬을 마구마구 써주시면 됩니다. 비스킷 배달이 너프가 돼서 쾌속 접근도 나쁘지 않습니다. 초반 라인 전에서 쾌속접근은 애쉬에게 상당히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아군 서포터가 CC기가 있다면 이 부분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다른 롤 챔피언 공략 포스팅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