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진과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진, 케이틀린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 놓을 테니 한번 봐주세요.

자! 오늘은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입니다. 이번 9.18 패치 이후 버프를 받은 미스포츈인데요! 메커니즘 자체가 단순해서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미스포츈! 그럼 이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1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2

롤 시즌9 미스포츈 트렌드

우선 롤 시즌9 미스포츈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패치로 Q스킬이 상향이 된 롤 시즌9 미스포츈! 하지만 아직도 4티에어 머물러 있습니다. 그렇지만! 말만 4티어 일뿐 현재 전체 원딜 챔피언 중 51.79% 승률로 5위에 랭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승률을 보면 극 후반에서 힘이 빠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롤 시즌9 특성상 워낙 게임이 빨리 끝나는 추세이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3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4

롤 시즌9 미스포츈 소환사 주문, 스킬빌드

이번 롤 시즌9 미스포츈의 소환사의 주문은 다른 원딜과 같이 생존을 위한 점멸과 회복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원딜은 다 같죠? 그리고 스킬빌드는 2가지가 있습니다. 집공 룬으로 가실경우는 W스킬 선마를 추천드리고 그 외에 룬으로 가실경우는 Q스킬을 먼저 마스터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집공룬 자체가 빠르게 3타를 때려야 하기 때문에 W스킬 선 마스터는 필수겠죠. 초보자분들은 Q스킬 선 마스터를 추천 드립니다.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5

롤 시즌9 미스포츈 아이템

롤 시즌9 미스포츈 아이템 부분 입니다. 이 부분도 크게 3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우선 많이들 하시는 집공의 경우는 공속이 받쳐줘야 하기때문에 몰락한 왕의 검 - 요무무 - 드락사르 빌드로 가주시면 되고 강력한 궁과 Q스킬 들을 원하실 때는 요무무 - 드락사르 - 도미닉, 칠흑의 양날 도끼를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요즘 뜨는 아이템인데 정수 약탈자 - 무한의 대검 - 고속연사포 빌드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빌드를 추천해 드리는데 Q데미지 AD 계수 상향이 된 지라 깡딜이 올라갈수록 엄청나게 무시무시해집니다. 그래서 정수 약탈자와 무한의 대검을 가게 되면 엄청난 딜이 나오죠. 특히 무한의 대검의 특성에 Q스킬 데미지가 묻으면 탱거릴 제외하고는 반피는 그냥 나가버립니다.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6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7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부분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미스포츈이 점점 다양한 빌드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표적인게 집공이겠죠. 그리고 근래에 원딜 아이템들도 변경되고 미스포츈 자체가 버프 받게 되면서 또 다른 룬들이 개발되고 있는데 대표적인게 도벽입니다. 사실 이전에도 도벽 미포를 많이들 하시긴 했지만 효율성에 대해서 의문이 많았죠. 

 

하지만 이번 버프를 통해서 도벽이 새롭기 보이기 시작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Q스킬 AD계수 상향은 엄청난 버프죠. 미스포츈의 주 딜링이 Q스킬인데 거기에 AD계수 상향이라니!!!

 

그러다 보니 깡딜위주의 아이템이 개발됐고 거기에 도벽이 참 잘 어울리죠. 아무래도 깡딜 위주의 아이템들이 비싸다 보니 도벽으로 빨리 뽑아줘서 미친딜을 뽑아내기 시작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예전처럼 유성, 어둠의 수확 룬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벽도 이제는 거기에 버금갈 만큼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이상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