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케이틀린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케이틀린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놓을 테니 구경해주세요.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자! 오늘은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입니다. 케이틀린과 비교하면 사거리가 짧지만 Q스킬로 어느 정도 견제도 가능하고 중요한 W스킬로 CC기 연계가 가능해 진 또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럼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등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1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2

롤 시즌9 진 트렌드

롤 시즌9 진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4티어에 인 데 반해 픽률이 6%나 되면서 승률 또한 52.09%로 전체 18개 챔피언 중 당당히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왜 4티어 인지 의문이 들 정도 입니다. 시간대별 승률도 크게 떨어지는 구간이 없이 꾸준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롤 시즌9 진 인데요. 아무래도 강력한 100% 4타가 있고 생존기가없지만 크리티컬이 터지면 이속이 빨라진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받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는 데요. 4타라는 한정된 개수 때문에 상대 팀원들이 탱커형이 많다면 큰 힘을 발휘 못 하니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3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4

롤 시즌9 진 소환사 주문, 스킬 빌드

이번 롤 시즌9 진의 소환사의 주문은 다른 원딜과 같이 점멸과 회복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원딜은 거의 고정이죠?? 그리고 스킬빌드는 Q > W > E 순으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 딜링이 Q인데 여기서 팁은 막타로 Q로 때릴 시 다음 타켓에 추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그러니 라인전을 할 때 미리 원거리 미니언들의 피를 빼놓은 상태에서 Q로 먹어주면 자연스레 상대 딜러들에게 데미지가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E를 안찍는 분도 많이 계시지만 E스킬이 버프 받으면서 어느 정도 와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3 랩 때 하나 배워두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또 하나의 팁이 있다면 평 Q보다는 Q 평이 더 좋습니다. 특히 마지막 4타 때리기 전에 Q를 먼저 날려주십시오. 딜량 엄청나게 차이 납니다.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5

롤 시즌9 진 아이템

이번 롤 시즌9 진 아이템 부분입니다. 진의 경우 깡딜로 먹고 사는 챔피언입니다. 패시브와 잘 어울리는 첫탬을 무한의 대검을 가주시는게 좋지만 초반 안전한 라인전을 원한다거나 아이템 살 돈이 애매하다면 정수 약탈자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수 약탈자도 충분히 진이 필요한 패시브를 다 가지고 있거든요. 2코어도 마찬가지로 정수 약탈자를 먼저 가셨다면 무한의 대검을, 무한의 대검을 가셨다면 정수 약탈자를 2코어 아이템으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3코어는 고속연사 포를 들어주시면 됩니다. 3코어 아이템까지 나왔다면 한 발 한 발이 대포가 되어 있을 겁니다. 즐겁게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6

롤 시즌9 진 룬

마지막으로 롤 시즌9 진 룬 입니다. 진은 감전이나 정밀의 기민한 발놀림을 추천드립니다. 컨트롤이 좋지 못하거나 초보자분들에겐 정밀의 기민한 발놀림을 무조건 추천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기민한 발놀림의 효과로 이속증가와 진 챔피언 패시브 중 크리티컬 후 이속 증가가 있기 때문에 생존이나 추격에 있어 아주 유용하고 라인전에서 안전한 라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전보, 민첩함 or 핏빛 길,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보조룬은 영감의 마법의 신발, 비스킷 배달이나 마법의 기민함, 폭풍의 결집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비스킷 배달이 너프를 먹고 난 후부터 마법 쪽으로 가는 게 현실입니다. 둘 다 괜찮으니 취향에 따라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