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 롤드컵에서 담원의 너구리 선수가 도벽 블라디미르를 선보이며 엄청난 파문을 일으켰죠. 블라디미르의 왕귀를 단축하는 데 초점을 둔 도벽 블라디미르는 생각보다 엄청난 효율성을 보이면서 현재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너구리 선수의 도벽 블라디미르 룬과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따라오세요!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트렌드

현재 롤 시즌9 블라디미르는 탑에서 2티어에 자리 잡고 있고, 승률은 49.65%로 전체 51개 챔피언 중 36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왕귀형 챔피언이다 보니 현 메타에 조금 힘든 면이 있긴 있습니다만 픽률을 보시면 8.63%로 전체 4위에 있습니다. 이 지표를 보면 많은 분이 왕귀한 블라디미르의 모습에 매료됐다고 볼 수 있겠죠. 시간대별 승률을 보시면 확실히 후반으로 갈수록 승률이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도주기도 있고 피흡도 있는 블라디미르라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챔피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소환사 주문, 스킬빌드

롤 시즌9 블라디미르는 점멸과 텔레포트, 또는 점멸과 점화를 이용합니다. 시즌9에서 워낙 교전이 심하게 나오다 보니 텔레포트만큼 효율적인 게 없다고 전 생각합니다. 그리고 블라디미르 자체가 초반 원콤을 내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텔레포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블라디미르의 스킬빌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Q(수혈)스킬을 사용하실 때에는 3번째 수혈 시 꼭 상대 챔피언에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효과를 보시면 미니언 상대로는 체력회복 효과가 35%밖에 되지 않고 상대 챔피언에게는 85%만큼이나 효과가 나오기 때문이죠. 이점을 꼭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의하실 점이 E스킬은 블라디미르의 유일한 생존기입니다. 그러므로 함부로 남발하는 습관은 버리셔야 합니다. 특히나 점멸이 있을 때와 없을 때를 확인하시고 E스킬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9 블라디미르의 기본적인 스킬 콤보는 평 - Q - 평이 가장 기본적인 공격 패턴입니다. 스킬콤보의 경우는 Q스킬 쿨타임이 2초정도 남았을 때 - 점멸 - R - W - Q - E가 가장 쉬운 콤보입니다. 마법 공학 벨트가 있다면 점멸을 대신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존야의 모래시계가 있다면 모든 콤보를 사용한 후 존야로 어그로를 끌어주시면 됩니다.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아이템

오늘 제가 소개할 블라디미르의 아이템 빌드는 위와 조금 다릅니다. 처음 언급했던 너구리 선수의 빌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너구리 선수는 도벽을 이용해 빠른 왕귀타임을 가져오는 건데요. 그래서 시작 아이템은 수확의 낫을 들어줍니다. 너구리 선수의 포인트는 수확의 낫, 유목민의 메달, 도벽 롤에서 돈을 끌어모을 수 있는 수단을 다 끌어오는 건데요. 그렇다고 쓸모없는 아이템만 가져오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수확의 낫은 처치 시 체력 3 회복이 있고, 유목민의 메달 또한 블라디미르가 필요한 요소만 다 가지고 있는 알짜 베기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근처 아군이 미니언을 처리하면 한 번씩 나오는 50골드는 꿀 같죠! 이러다 보니 초반에 조금만 사리면서 플레이 하다 보면 엄청난 속도로 왕귀를 해버립니다. 아이템 빌드는 라바돈 - 존야 - 공허의 지팡이 - 주문 매듭 구슬 트리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부분입니다. 이것 역시 담원 너구리 선수빌드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져온 사진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으니 잘 읽어주세요. 메인 룬은 동일합니다. 영감의 도벽 - 마법의 시발 - 미니언해체 분석기 - 우주적 통찰력까지는 동일합니다.

하지만 보조룬에서 조금 달라지게 되는데요. 너구리 선수의 경우 안전한 라인전을 위해 보조룬을 지배로 갔답니다. 지배의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해 더욱 안전한 라인전을 유도했다는 게 너구리 선수의 특징입니다. 빠르게 돈을 모을 모아서 왕귀한다는 컵셉의 블라디미르이기때문에 안전한 라인전은 당연히 필수! 현재 이빌드가 상당히 인기몰이 중인데요. 여러분들도 연습해보시면 즐기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상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다른 롤 챔피언 포스팅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9 판테온 룬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