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9 판테온 룬

롤 시즌9 판테온 룬

롤 시즌9 판테온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리메이크 이후로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있는 판테온입니다. 이제 탑을 점령하고 미드라인까지 넘보고 있는 판테온! 오늘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롤 시즌9 판테온 트렌드

이번 롤 시즌9 판테온은 리메이크되면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탑 51개 챔피언 중 당당히 승률 2위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픽률이 낮으냐?? 그것도 아닙니다. 픽률 또한 전체 8위에 랭크되어 있는데 승률이 2위!?? 무조건 해야 한다는 말이겠죠? 시간대별 승률을 보시면 25분까지 1위!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후로 초반보다는 조금 존재감이 떨어지지만 롤 시즌9 특성상 워낙 빨리 게임이 끝나기 때문에 현 메타에 최적화되어있는 챔피언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롤 시즌9 판테온 소환사 주문, 추천 스킬 빌드

롤 시즌9 판테온 소환사 주문은 점멸은 고정하시고 점화나 텔레포트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판테온 궁극기가 거의 글로벌 궁극기 이기 때문에 점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초반에 강력한 딜링이 가능한 판테온이기 때문에 점화로 확실한 킬을 유도하시는 게 더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판테온 스킬 빌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판테온의 주 딜링이 Q스킬로 리메이크 전에는 확정이었지만 리메이크 후 이즈리얼 Q스킬 처럼 포킹식으로 바겼지만 투과가 된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게 변했다고 판단됩니다. 그 외의 스킬은 크게 변한 건 없고 E스킬 사용 시 해당 방향의 피해는 무효화로 된다는 것도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Q스킬이 포킹 형태로 바꼈기 때문에 사용시 최대한 상대챔피언에게 접근 후 사용하는 습관을 길러주십시오. 멀리서 포킹한다면 다 피하겠죠?? 모션을 잡고 최대한 접근해 피하는 방향을 파악하고 던지는 식으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킬 콤보는 W - 평타 - Q - 평타 - E 순으로 하셔도 되고 Q - 평타 - W - 평타 - E스킬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판테온의 궁극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대한 빨리 라인을 박아준 뒤 빠른 로밍으로 초반에 아군에게 이익을 주는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이런 부분을 인지하시고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9 판테온 아이템

롤 시즌9 판테온 아이템 부분입니다. 첫 시작 아이템은 부패의 물약을 들어주시는 게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빠른 로밍과 교전 시 빠른 합류가 판테온의 장점이고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첫 코어아이템은 요무무로 로밍의 효율을 더 높여주시고 그 뒤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드락사르 - 칠흑의 양날 도끼 트리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은 상황에 따라 다르니 상황에 맞게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9 판테온 룬

이번 롤 시즌9 판테온 룬은 일반적으로 정밀의 정복자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콤보자체가 정복자를 쉽게 활성화 시킬 수도 있고 판테온의 공격 자체가 엄청나게 강하기 때문에 회복률도 아주 좋아 정복자와 잘 어울립니다. 그 뒤로는 정복자 - 승전보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판테온은 롤 전체 챔피언 중 공격속도가 느린 편에 속하기 때문에 민첩함을 들어줘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조룬은 지배의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추천해 드립니다. 판테온은 생존기가 딱히 없어 피 관리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으로 채워 보다 안전한 라인전을 유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이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른 롤 챔피언 공략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