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_이혜성 나이차이

전현무_이혜성 나이차이

전현무_이혜성 나이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핫한 연예인 전현무님의 결혼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결혼에 대대 언급한 전현무씨 때문에 연예계가 떠들썩했었답니다. 아직 소식을 못들은 분들을 위해 어떤 일 때문에 이런 말들이 나왔는지 준비해봤어요~!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의 결혼 관련 소식! 두분의 나이차이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얼마 전 전현무와 아나운서 이혜성 씨의 연애발표 이후 모든 사람에게 축복받으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전현무가 이영자에게 "국수 좋아하시느냐. 3월 중순쯤에"라고 말문을 여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이영자는 "벌써 결혼하느냐"라며 말을 받아치면 전현무 씨가 상당히 당황하는 장면이 나왔죠.
하지만 노련한 방송인답게 전현무 씨는 "오실 거예요??"라고 반문하고, 이영자는 "당연히 가야죠!"라고 답합니다.
그 뒤 MC들이 전현무, 이혜성 씨의 결혼을 확신하고 축하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전현무는 "한남동 한 사장님이 3월 중순에 결혼한다고 연락이 왔다"라고 말하며 이영자의 말문을 막아버리는 데요.
여기서 한 사장님은 과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짝사랑을 고백했던 덮밥집 사장님이죠.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이 장면이 공개 뒤 공개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사실상 결혼설이 아니냐면서 주위에서 떠들썩하게 만들었답니다. 사실 타이밍도 그렇고 여러 정황상 본인의 결혼사 실을 간접적으로 밝힌 게 아니냐는 추측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 역시 방송을 보면서 이거 정말 결혼하는 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으니까요.
그리고 이렇게 빨리 결혼이 진행되는 부분에서 누리꾼들은 임신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는데요.
하지만 이 사실은 무근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려 예쁜 사랑 이어갔으면 하는 마음인데요.
주변의 지나친 관심으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2 '해피투게더 4'를 시작으로 인연을 맺었고, '사장님은 당나귀귀'에 함께 출연! 라디오 게스트로도 등장하며 사랑을 키워 나갔다고 합니다.

올해 전현무 씨의 나이는 만 42세! 이혜성 아나운서는 올해 만 27세로 1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너무 어린 이혜성 아나운서가 상처받지 않게 전현무 씨가 잘 이끌어 줬으면 하네요. ㅎ

이혜성 아나운서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전현무 씨는 연세대학교 영문학, 사회학 학사 출신이라고 합니다. 부디 아름다운 연애 잘 이끌어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하네요.

전현무_이혜성 결혼,나이차이

이상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의 결혼관련 소식을 전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초보블로거에게 공감은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대구 들안길 맛집_장원 부대찌개

새싹보리 효능

대구 삼겹살맛집 - 존슨식당

 [대구맛집]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적극추천!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