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밖으로 나가긴 춥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집에서 놀만 한 보드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집 데이트로 딱 좋은 부루마블!! 다들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예요. 저도 어렸을 때 무척이나 즐기던 게임이랍니다. 세월이 흘러 이제는 그때의 감성을 쫒으며 하게 되는 부루마블인데요! 가족들과 집에서 텔레비전만 보고 계신다면 한 번쯤 즐겁게 해볼 만한 부루마블! 오늘은 이 부루마블을 소개하려 합니다.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짜잔~! 이것은 부루마블 골드 클래식 58000!! 어릴 땐 돈이 없어 정말 허접한 몇천 원짜리로 게임을 하곤 했었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직장인이잖아요!? 현실 돈은 없어도 가상 돈이라도 고퀄리티로 즐겨야겠습니다. 

부루마블 골드 클래식 58000은 38,000원 정도 했어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부루마블 박스의 앞뒤 모습입니다. 골드 클래식답게 박스를 여닫는 부분에 자석으로 되어있어 고퀄리티의 냄새가 물씬 풍깁니다.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박스를 열면 이렇게 부루마블 게임에 사용되는 화폐와 여러가지 부속품들이 있고, 부루마블 게임판이 있습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부루마블이 아니라 부루마불이였네요...? 뭐지;;;허허허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짜잔~! 역시 최고등급답게 내용물들이 상당히 고급져 보입니다. 어릴 때 몇천 원짜리는 지폐나 황금 열쇠나 너무 작고 금방 헤져 몇 번 안 해도 종이들이 찌그러졌었는데 부루마블 골드 클래식 58000은 다릅니다. 
종이질이 엄청 두껍고 지폐는 코팅까지 해놨더라고요. 땀에 젖는 일은 없을듯해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각각의 나라들과 황금 열쇠가 있습니다. 부루마블의 꽃은 역시나 서울이겠죠? 판세가 기울어 다 매각하더라도 서울만은 꼭 붙들고 있죠. 그러다 상대가 걸리면 역전승!! ㅋ 서울은 버릴 수 없습니다. ㅋ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부루마블 말과 주사위, 건물입니다. 항상 아쉬웠던건 부루마블 말은 왜이렇게 못생겼을까.. 호텔왕게임 말은 괜찮았는데... 말디자인좀 바꿔줘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부루마블 설명서랍니다. 혹시나 게임을 하실 때 모르시겠거든 참고하세요.

부루마블엔 몇 가지 규칙이 있답니다. 간단히 몇 가지만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 2인 플레이 시에는 기존 배당금보다 2배로 주셔야 합니다.
두 번째, 지도를 한 바퀴 다 돈다면 20만 원을 은행에서 지급 받을 수 있어요~!
세 번째, 주사위가 같은 수가 나온다면 한 번 더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네 번째, 부루마블에서 파산위기가 온다면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단, 게임 중 한 번만 가능하고 한 사람 이상 동의가 있어야만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대출금액은 백만 원 이내로 제한되고, 3회전을 돌아갈 동안 분할 또는 한 번에 상환해야 한답니다.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길게 말해서 뭐하겠어요~!? 게임은 하면서 배우는 거죠~! 상당히 쉬운 보드게임이라 머리 쓰는 일도 없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스플렌더 같은 게임은 머리를 너무 써야 해서 머리 아프잖아요.ㅠ 부루마블은 머리 쓸 일이 없다는 거~ㅋ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크크~ 오랜만에 추억에 젖어 아내와 부루마블을 하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네요. 제 아내도 너무 즐거워했어요. 
매번 집에 누워만 있는 당신! 한 번쯤은 추억의 보드게임을 즐기는 시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보드게임 추천_부루마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공감은 초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 들안길 맛집_장원 부대찌개

대구 삼겹살맛집 - 존슨식당

[대구맛집]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적극추천!

새싹보리 효능

롤 시즌9 세나 룬, 아이템 공략(원딜)

롤 시즌9 트리스타나 룬, 아이템 공략


동원샘물 미네마인,...베베숲 저자극 센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