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적극추천!

[대구맛집]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적극추천!

[대구맛집] 오스테리아밀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대구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그것도 방금 다녀온 따끈따끈한 맛집! 주인공은 바로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입니다. 아내가 찾은 이곳! 너무 동네에 덩그러니 있어서 이런 곳에 식당이 있어?? 했는데 웬걸!? 웨이팅할정도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더군요. 긴 말해야 입만 아프죠?? 바로 가보실게요!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그래서일까요…. 건물이 정말 외진 곳에 있습니다. 원룸건물 1층이라 지나칠 수도 있으니 잘 보고 가주세요. 그리고 또 하나 불편한 점!! 동네 골목길에 있다 보니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못합니다. 바로 옆에 이렇게 공용주차장이 있긴하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그런지 자리도 없더군요. 근처 골목길에 주차를 하셔야 한답니다. 이게 조금 아쉬웠어요.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영업시간

공용 주차장 바로 옆에 이렇게 오스테리아밀즈 식당이 있답니다. 

Lunch : 11:30 - 14:30

Dinner : 17:00 - 21:00

휴무일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대구 맛집 오스테리아밀즈 식당의 내부입니다. 예쁘게 꾸며놓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테이블 수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웨이팅하는 경우가 많고요. 웨이팅은 2명 정도는 안에서 할 수 있게 의자가 있답니다. 그 이상은 밖에서….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메뉴판

웨이팅 중에 이렇게 메뉴판을 주세요. 미리 먹고 싶은걸 골라봅니다! 저희는 애피타이저에서 클램차우더와 메인 요리로 카프레제 콜드 카펠리니(냉파스타), 한치 먹물 리조또를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냉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가 컸습니다!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기본 메뉴로 금방 데운 빵을 준답니다.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첫 번째로 나온 클램차우더. 애피타이저로 제격! 양송이 수프를 좋아하는 저에겐 딱 맞는 맛이었습니다. 식빵의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잠시후 메인 요리 2가지가 다 나왔습니다. 실물이 참 예뻤는데 사진이.... 죄송합니다. 리조또는 꼭 자장면 같네요ㅜ 정말 맛있었는데;;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냉파스타를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처음 스파게티 위에 하얀 게 저희는 수란인 줄 알고 ㅋㅋ 터트리자 했는데…. 웬걸 치즈였네요. ㅋㅋㅋ 막상 먹어보니 수란보단 치즈가 진리!! 정말 맛있었어. 바질과 치즈의 조합이 이렇게나 맛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왜 이걸 인제야 먹어봤는지…. 강력추천!!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다음은 한치 먹물 리조또~! 하~ 이 녀석도 어마무시했죠! 한치도 한치지만 리조또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한치의 풍미도 가득했고 먹물 리조또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허겁지겁 먹다 보니 빈접시들뿐... 별 기대 없이 간 곳이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던 대구 맛집 - 오스테리아밀즈!! 오늘처럼 날씨 좋은 날 가보신다면 정말 좋을 거라 생각해요!! 

 

 

이상 대구 맛집 오스테리아밀즈 포스팅이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른 포스팅들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K5 풀체인지

쉐보레 블레이저 제원, 가격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롤 시즌9 트리스타나 룬, 아이템 공략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경피경간 담즙배액술(Percutaneous Transhepatic Biliary Drainage)


 

동원샘물 미네마인,...베베숲 저자극 센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